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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지도로 알아보는 남자 명품 지갑 브랜드 순위

by 고레컨 2024. 10.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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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은 남자 명품 지갑 브랜드 순위를 인지도, 판매량, 판매 실적 등을 고려하여 순서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같은 브랜드라도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일단 가격대를 정하시고 브랜드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모두 좋은 인지도의 지갑들이니 선택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루이 뷔통 (Louis Vuitton)

  • 역사: 1854년 프랑스에서 창립된 루이 비통은 명품 시장의 상징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 판매량: LVMH 그룹의 주요 브랜드로, 연간 약 250억~300억 유로(한화 약 35조~42조 원) 매출. 수백만 개 이상의 제품이 매년 판매됩니다.
  • 특징: 모노그램 캔버스와 가죽 제품의 독보적인 품질과 디자인으로 명성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주요 지갑: 슬렌더 월릿, 포켓 오거나이저, 지피 월릿.
  • 가격대: 약 600~1,200달러 (한화 약 80만~150만 원)
  • 홈페이지: 루이 비통 - 공식 온라인 스토어 (louisvuitton.com)

루이 비통 지갑
슬렌더 월릿 - 루이 비통

2. 구찌 (Gucci)

  • 역사: 1921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구찌는 패션 아이템으로 세계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습니다.
  • 판매량: Kering 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2022년 기준 연간 약 100억 유로(한화 약 14조 원) 매출. 지갑 및 가죽 제품에서 수백만 개가 판매됩니다.
  • 특징: GG 로고와 호스빗 장식으로 구별되는 클래식한 스타일.
  • 주요 지갑: GG 마몽 월릿, 1955 호스빗 월릿, GG 수프림 캔버스 월릿
  • 가격대: 약 400~850달러 (한화 약 50만~110만 원)
  • 홈페이지: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KR | 럭셔리 패션의 새로운 정의 (gucci.com)

구찌 지갑
GG 마몽 - 구찌

3. 에르메스 (Hermès)

  • 역사: 1837년 프랑스에서 시작된 에르메스는 최고의 장인 정신을 대표하는 브랜드입니다.
  • 판매량: 2023년 기준 연간 약 120억 유로(한화 약 16조 원) 매출, 가죽 제품이 약 50% 차지. 연간 한정된 수량의 제품 판매.
  • 특징: 수작업으로 만들어지는 고품질 가죽 제품, 희소성과 가치가 높습니다.
  • 주요 지갑: 콘스탄스 월릿, 도곤 월릿
  • 가격대: 약 2,000~4,000달러 (한화 약 250만~500만 원)
  • 홈페이지: 에르메스 공식 온라인 매장 | Hermès - 에르메스대한민국 (hermes.com)  

에르메스 지갑
도곤 월릿 - 에르메스

4. 프라다 (Prada)

  • 역사: 1913년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프라다는 미니멀하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 판매량: 연간 약 50억 유로(한화 약 7조 원) 매출. 가죽 제품의 판매량은 수백만 개에 달합니다.
  • 특징: 사피아노 가죽을 사용한 내구성 강한 지갑.
  • 주요 지갑: 사피아노 레더 월릿, 로고 플라크 컨티넨탈 월릿
  • 가격대: 약 500~1,000달러 (한화 약 60만~130만 원)
  • 홈페이지: 프라다 한국 공식 - 의류 및 액세서리 | 프라다 | PRADA

프라다 지갑
사피아노 레더 월릿 - 프라다

5.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 역사: 1966년 이탈리아에서 설립된 브랜드로 고급 가죽 공예로 유명합니다.
  • 판매량: 2023년 기준 연간 약 15억 유로(한화 약 2조 원) 매출, 가죽 액세서리에서 높은 비중을 차지. 연간 수백만 개의 지갑과 가방 판매.
  • 특징: 인트레치아토 기법의 가죽 제품이 상징적입니다.
  • 주요 지갑: 인트레치아토 가죽 월릿, 카세트 월릿.
  • 가격대: 약 700~1,000달러 (한화 약 90만~130만 원)
  • 홈페이지: Bottega Veneta® KR |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보테가 베네타 지갑
인트레치아토 가죽 월릿 - 보테가 베네타

6. 코치 (Coach)

  • 역사: 1941년 뉴욕에서 시작된 코치는 중저가 명품 가죽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 판매량: 연간 약 60억 달러(한화 약 8조 원) 매출, 수백만 개의 가죽 제품 판매.
  • 특징: 합리적인 가격에 세련된 디자인과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 주요 지갑: 트라이폴드 월릿, 코너 집 월릿.
  • 가격대: 약 100~300달러 (한화 약 13만~40만 원)
  • 홈페이지: 코치 공식 온라인 스토어 (coach.com)

코치 지갑
트라이폴드 월릿 - 코치

7. 토리 버치 (Tory Burch)

  • 역사: 2004년 설립된 토리 버치는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유명해졌습니다.
  • 판매량: 연간 약 10억 달러(한화 약 1조 3천억 원) 매출. 수백만 개의 가죽 제품 판매.
  • 특징: 실용적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을 제공합니다.
  • 주요 지갑: 로빈슨 바이폴드 월릿, 페리 봄베 월릿.
  • 가격대: 약 200~350달러 (한화 약 25만~45만 원)
  • 홈페이지: Tory Burch - 토리버치

토리버치 지갑
로빈슨 바이폴드 월릿 - 토리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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