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가봤어?

술집 체인점 TOP7 매출 순서대로 알아보자

by 고레컨 2025. 2. 15.
반응형

 

오늘은 술집 체인점 TOP7 매출 순서로 알아보겠습니다.

술 약속은 있는데 어디갈지 고민이신 분들, 실패없는 술집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요즘 가장 많이 찾는 술집 체인점 소개해드리니 많은 도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약속장소때문에 스트레스 받지말고 술집 체인점에서 스트레스 날려버리시길 바랍니다.


1. 오비베어

  • 매출: 2022년 기준 가맹본사 연매출 약 20억 6,448만 원
  • 특징: 오비맥주에서 운영하는 주점 브랜드로, 다양한 맥주와 안주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합니다.
  • 분위기: 음악과 술이 어우러진 캐주얼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 주요 메뉴: 생맥주, 치킨, 감자튀김 등
  • 주요 고객층: 20~30대 젊은 층
  • 홈페이지: https://www.obbearpub.com

오비베어
오비베어


2. 서울주막

  • 매출: 2022년 기준 가맹본사 연매출 약 16억 3,929만 원
  • 특징: 서울주막 강남역 본점은 최대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홀과 2인부터 60인까지 이용 가능한 40여 개의 프라이빗 룸을 보유하고 있어, 회식, 모임, 생일 파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기에 적합합니다.
  • 분위기: 매장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시즌에 맞춰 할로윈 등 테마에 맞는 장식으로 꾸며져 있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 주요 메뉴: 치즈 김치전 퀘사디아, 순살치킨 4종
  • 주요 고객층: 20~30대 직장인
  • 홈페이지: 서울주막 강남역본점(@seoul_jumak)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3. 용용선생

  • 매출: 2022년 기준 가맹본사 연매출 약 13억 6,499만 원
  • 가맹점 수: 정보 부족
  • 특징: 중식 요리를 주안주로 제공하는 주점
  • 분위기: 모던한 중식당 분위기
  • 주요 메뉴: 깐풍기, 마파두부, 칭따오 맥주 등
  • 주요 고객층: 20~40대 중식 애호가
  • 홈페이지: 용용선생

용용선생
용용선생


4. 투다리

  • 매출: 가맹점 월 평균 매출 약 1,407만 원
  • 가맹점 수: 2022년 기준 1,378개
  • 특징: 다양한 안주와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대중적인 주점
  • 분위기: 캐주얼하고 친근한 분위기
  • 주요 메뉴: 오징어볶음, 소시지 야채볶음, 생맥주 등
  • 주요 고객층: 20~50대 다양한 연령층
  • 홈페이: TUDARI - 투다리 | 대한민국프랜차이즈 No.1

투다리
투다리


5. 역전할머니맥주

  • 매출: 가맹점 월 평균 매출 약 3,508만 원
  • 가맹점 수: 2022년 기준 859개
  • 특징: 저렴한 가격의 맥주와 안주를 제공하며, 독특한 브랜드 스토리로 인기
  • 분위기: 복고풍의 인테리어로 독특한 분위기
  • 주요 메뉴: 생맥주, 감자튀김, 치킨 등
  • 주요 고객층: 20~30대 젊은 층
  • 홈페이지: 역전할머니맥주

역전할머니맥주
역전할머니맥주


6. 범맥주

  • 매출: 가맹점 월 평균 매출 약 6,580만 원
  • 가맹점 수: 2022년 기준 61개
  • 특징: 다양한 수제 맥주와 고품질 안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주점
  • 분위기: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
  • 주요 메뉴: 수제 맥주, 스테이크, 치즈 플래터 등
  • 주요 고객층: 30~40대 직장인
  • 홈페이지: 범맥주

범맥주
범맥주


7. 금별맥주

  • 매출: 가맹점 월 평균 매출 약 5,389만 원
  • 가맹점 수: 2022년 기준 128개
  • 특징: 합리적인 가격의 맥주와 다양한 안주를 제공하는 주점
  • 분위기: 캐주얼하고 편안한 분위기
  • 주요 메뉴: 생맥주, 치킨, 감자튀김 등
  • 주요 고객층: 20~40대 젊은 층
  • 홈페이지: 금별맥주

금별맥주
금별맥주

 

 

반응형

댓글